New Arrival 신상품 입고기념 S/A/L/E2018.09.01~2018.09.30

이전페이지HOME>회사소개

I. SEW&G 소개

1. 브랜드 배경

   - 1964년 수출산업공업단지 개발조성법에 따라 한국수출산업공단이 설립, 구로 공단 형성

   - 50여년 집적된 고 퀄리티 봉제기술과 노하우, 국내 최고의 첨단 의류 봉제 시설 보유

   - 의류 봉제 장인들의 밀집지역 브랜드


2. 브랜드 특성

   - 장인들의 품질 경쟁력과 생산관리 경쟁력 보유 

   - 제조 기반의 브랜드->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드인 코리아, 메이드인 금천


3. 브랜드 컨셉

   - ARTISAN CRAFTS : 장인의 기술

     장인의 기술로 모여 있는 공동체를 통해 우리의 미래에 대한 구체적 희망을 재창조한다.

   - 브랜드 테마 (가치 추구 방향)

     1) 삶의 즐거움 (Life on the Go)

        도시화로 인해 물리적인 세상은 더욱 피폐해지고 디지털의 발달로 정신적인 세상은 더욱 복잡해 졌다.

        이런 일상에 비워냄의 철학이 중요해지고 지루함을 즐기며 자연에서 오는 밝은 빛과 색감을 통해 치유와 영감을 얻는다.

        현대적 감성과 센슈얼한 요소들을 더한 페미닌룩: 자연을 닮은 플리드한 실루엣과 편안하고 여유 있는 스타일은 부드러운 감성으로 정화된다.

     2) Womance “Woman + Romance”

        . 우먼과 로맨스의 합성어로 정체성의 모호함을 표현한다.

        . 불완전한 공존 등 비정상적인 완벽하지 않은 것들을 표현한다.

        . 크리미, 오프 화이트 뉴트럴에서 블랙에 가까운 깊은 색상까지 컬러 스팩트럼의 양끝을 오간다.

        . 스타일링은 젊고 창의적인 느낌을 정하고 클래식 아이템에 어반감각을 불어 넣는다.


5. 브랜드 로고